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면왕 김통깨 김통깨라면 김통깨죽 김통깨 라면 후기
    일상 2022. 10. 2. 16:24
    728x90
    반응형

    라면왕 김통깨 김통깨죽

     

    라면왕 김통깨

    라면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도 라면을 좋아해서 1주일에 한 번은 라면을 꼭 먹는 것 같아요. 더운 여름에도 라면 사랑은 여전하더라고요. 요즘 티브이에 보면 김종민 님이 찍으신 김통깨 라면 광고가 자주 보이더라고요. "어 김종민이다!!"라고 하면 "아닌데요, 김통깬데요." 라고 광고에서 더라고요. 김통깨 라면이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 마트에 가서 라면 파는 곳을 보니 김통깨 라면이 있어서 사서 왔어요. 제가 먹어본 김통깨 라면에 대해서 글을 적어볼게요.

     

    김통깨 라면 포장

     

     
    라면 4개가 한 봉지로 되어있어요. 포장지에는 김, 통깨로 고소한 감칠맛이라고 적혀있네요.
     

    라면왕 김통깨

     
    봉지 옆을 보면 김통깨죽을 레시피도 적혀 있더라고요. 라면을 먹고 국물에 밥을 넣고 죽으로 만들어 먹는 방법인데 궁금한 맛이어서 해 먹어야 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728x90

     

     

    김통깨 라면 구성

     

    라면왕 김통깨

     
    라면 봉지를 뜯으면 면과 분말수프, 고소한 조미유, 후첨 토핑이 들어있었어요.


    김통깨 라면 끓이기

    • 물 500ml 끓인 후, 면과 분말수프, 고소한 조미유를 같이 넣고 4분간 더 끓입니다.
    • 그릇에 담은 후 후첨 토핑을 잘 뿌려 드시면 됩니다.

     
     
    라면왕 김통깨 라면도 일반 라면과 끓이는 방법이 비슷했고 끓일 때 고소한 조미유 넣는 거와 마지막에 후첨 토핑 뿌리는 것이 조금 달랐어요.

     

     

    김통깨 죽

     

    김통깨죽

    라면 먹고 나서 김통깨 죽도 해서 먹어봤어요. 국물을 종이컵 한 컵 정도로 해서 먹으라고 레시피에 있었는데 저는 남은 국물에 밥을 적당히 넣어서 김통깨 죽을 했어요. 국물에 밥 넣고 달걀 한 개 넣고 중불로 잘 저어서 김통깨 죽을 만들었어요. 저는 김을 잘라서 넣고 깨도 조금 뿌려서 먹었어요. 달걀이 들어가니 라면의 살짝 매콤했던 맛이 없고 담백한 맛이 강해졌어요. 고소한 김통깨 죽이더라고요. 남은 국물로 김통깨 죽해서 먹으니 나름 맛있더라고요.

     



    라면왕 김통깨 라면 맛

     
     

    라면왕 김통깨

    라면 이름만 보고는 김통깨 라면이라서 살짝 담백한 맛 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라면을 먹어보니 살짝 매콤한 맛도 있고 맛있었어요. 저는 매콤한 라면을 좋아하는 편인데 많이 맵지도 않고 적당히 매워서 딱 알맞은 매운맛이었어요. 김이랑 통깨가 들어가서 고소한 맛도 있고 살짝 매운맛도 나서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면도 많이 굵은 면이 아니어서 먹기도 좋고 국물도 맛있었어요. 예전에 라면 광고 보고 맛있어 보여서 새로 나온 라면 사 먹어보고 별로였던 적이 있어서 이번에 김통깨 라면 살 때도 별로 기대 없이 샀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저는 다음에 또 사서 먹을 것 같아요. 새로운 라면 드셔 보시고 싶으시면 라면왕 김통깨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